산업자동화장비 수리/구매/유지보수 (주)엠이티

빨리고쳐엠이티 1670-8257

M.E.T/M.E.T 언론소개

[M.E.T 언론소개] (주)엠이티, 산업 자동화에 기여하는 폭넓은 장비 라인업 구축, 로봇기술

(주)엠이티 M.E.T Co.,Ltd 2023. 4. 13. 10:11

(주)엠이티가 공급하는 로보테큐 제품/사진.(주)엠이티

(주)엠이티(이하 엠이티)가 산업 자동화에 기여하는 장비를 폭넓게 구축해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회사로 거듭났다.

 

엠이티는 노후된 장비의 점검, 클리닝, 개조 등으로 고장을 예방하고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어 제조업체의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 효과를 높이고 장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낮추는 기능을 수행하며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산업용 자동화 장비의 종합 솔루션 제공이 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만족을 위해 각종 희소 가치를 지닌 부품과 첨단 수리 장비를 보유함과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 능력을 갖춘 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엠이티는 온라인 수출입을 통해 매출 상승 및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공급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또한 엠이티는 모터 전문 ROBOTEQ의 공식판매대리점이며, 산업 자동화 INNOVANCE의 서비스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Roboteq는 임베디드 시스템, 전력 전자 및 모터 제어 전문가가 설립한 기업으로, DC 모터 컨트롤 전문회사로 대량 OEM 및 자동화, 로봇 및 전기 교통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모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주)엠이티가 공급하는 이노반스의 장비/사진.(주)엠이티

 

공식 판매점인 엠이티에서는 산업용 모터의 전문 브랜드인 Roboteq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중국 내 로컬 자동화 기업 중 가장 큰 회사인 이노반스의 각종 산업용 자동화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드라이브, PLC, HMI 등이 있다.

 

더불어, 이 회사는 중고 서보드라이브의 이상 유무, 수리 가능성 및 동작 성능에 따른 가치를 부여하며 종합 평가해 가치를 합리적이고 객관적으로 가치 산정의 근거를 제시하는 중고 서보드라이브 가치 평가 장치 특허등록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BGA CHIP을 사용 중인 보드에 장착(납땜)전 정상 유무를 판단할 수 있어 장비에 손상이 가지 않게 불량 확인 후 테스트까지 가능한 BGA칩 테스트용 변환기판 조립체 실용신안권이 등록돼있다.

 

한편, 20여 년간 자동화 설비 유지보수 누적 데이터 기반의 기술력으로 동종업계 최대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엠이티의 김영삼 대표는 기능한국인으로서 청소년 진로지도, 기술전수 활동을 통해 숙련기술인 위상 제고 및 능력중심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며, 2023년 3월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http://robotzine.co.kr/entry/265151

 

(주)엠이티, 산업 자동화에 기여하는 폭넓은 장비 라인업 구축 :: 산업뉴스 여기에

(주)엠이티가 공급하는 로보테큐 제품/사진.(주)엠이티 (주)엠이티(이하 엠이티)가 산업 자동화에 기여하는 장비를 폭넓게 구축해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회사로 거듭났다. 엠이티는

news.yeogi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엠이티 | 김영삼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11로 46 | 사업자 등록번호 : 314-86-33419 | TEL : 042-934-8257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대전유성-033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