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자동화장비 수리/구매/유지보수 (주)엠이티

빨리고쳐엠이티 1670-8257

수입 판매 서비스/IBHsoftec

IBHsoftec IBH SoftPLC S7-315 Siemens(지멘스) 프로그램

(주)엠이티 M.E.T Co.,Ltd 2022. 1. 17. 15:22

 

 
 
 
 
 
 
 
 
 
 
 
 
 

IBHsoftec IBH SoftPLC S7-315

Real Time S7 Software PLC 지멘스(SIEMENS) 프로그램

IBH SoftPLC S7-315 / S7-416은 하드웨어 PLC와 동일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PLC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PLC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oft PLC는 원래 SIMATIC PLC처럼 작동하므로 Windows®, STEP7 및 TIA 포털용 프로그래밍 도구 S7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연결은 이더넷을 통해, PROFIBUS DP를 통해 그리고 동일한 PC에서 직접 직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PROFIBUS DP S7 for Windows®의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및 진단에도 원래의 STEP7 도구 또는 TIA 포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FIBUS DP 구성을 포함하는 S7-PLC 또는 Siemens WinAC SoftPLC의 프로그램을 SoftPLC S7-315 / S7-416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SoftPLC와의 데이터 교환은 Windows®용 S7, Siemens STEP7 또는 TIA 포털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PC에 프로그래밍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면 SoftPLC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ilscher CIF30/50/60 PROFIBUS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으면 연결된 PROFIBSU를 통해 운영자 패널에서 SoftPLC를 프로그래밍하거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SoftPLC를 사용하면 하나의 하드웨어 장치에서 프로세스 모니터링, 작동 및 제어가 가능합니다. SoftPLC의 사용은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 시각화, 프로그래밍 또는 다른 이유로 PC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SoftPLC 솔루션은 하드웨어 PLC와 해당 통신 프로세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U에 IBHNet 드라이버가 설치된 경우 Ethertnet을 통해 SoftPLC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IBHNet 드라이버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CP(RFC1006) 프로토콜에서 Siemens ISO를 사용하여 온라인 기능도 가능합니다.

S7 SoftPLC에는 수많은 시각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지원하는 통합 Modbus TCPServer가 있습니다. IBH OPC Server를 사용하면 이더넷을 통해 S7 SoftPLC로의 통신은 물론 동일한 PC에서 직접 통신할 수 있습니다.

SoftPLC와 다른 Windows 응용 프로그램 간의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해 D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도구에 대한 예제가 제공됩니다.

SoftPLC는 표준 I/O 보드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버스 시스템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지능형 하드웨어 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dbus TCP용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odbus TCP는 Wago 및 Phoenix Contact와 같은 회사에서 사용합니다. 필드버스의 구성은 매우 편리합니다. I/O의 신호 상태 감시 및 수정은 통합 IO 모니터에 의해 단순화됩니다. 또한 IBHNet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TCP/IP 이더넷을 통해 SoftPLC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더넷을 통해 여러 PLC 제어 간에 데이터 교환이 가능합니다. SoftPLC에는 Siemens CP343/CP443과 호환되는 통신 프로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SoftPLC 사이, SoftPLC와 예를 들어 Siemens PLC 사이의 송신/수신 연결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구성은 Step7 Tool NetPro 또는 TIA 포털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다음 프로토콜이 지원됩니다:

- ISO on TCP PU channel (PU, ProTool, WinCC, compatible OPC server etc.)

- ISO on TCP Send/Receive passive

- ISO on TCP Send/Receive active

- ISO on TCP Fetch/Write passive

- TCP Send/Receive passive

- TCP Send/Receive active

- CP Fetch/Write passive

- UDP Send/Receive

PC 환경은 일반적인 S7 명령어를 뛰어 넘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C++로 프로그래밍된 자체 기능 블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규모 개발 없이 맞춤형 I/O용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SoftPLC는 순수 시뮬레이션 PLC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7 시뮬레이션 PLC에는 ModbusTCP 및 CP 기능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SoftPLC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EM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S7 Linux 또는 Windows CE 버전도 거의 모든 CPU 아키텍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7-SoftPLC 315와 S7-SoftPLC 416의 차이점은 하드웨어-PLC에 따라 플래그, 타이머 및 카운터 수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차이점은 Siemens 하드웨어 PLC 315와 416의 차이점을 따릅니다. S7-SoftPLC 315의 로드 메모리는 256kByte로 제한되지만 S7-SoftPLC 416의 로드 메모리는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추가적으로 구매한 제품 리스트

IBH Link S7++ HS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엠이티 | 김영삼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11로 46 | 사업자 등록번호 : 314-86-33419 | TEL : 042-934-8257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대전유성-033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